신축 입주 아파트라 인테리어도 안해도될 것 같고 못하는 것도 있고ㅜㅋㅋㅋㅋㅋ
돈 없어서ㅠ 입주 전까지
딱 필요한 것만 할 수 있는 수준인데..
원래 집 사는게 이렇게 하능게 맞아????
무옵션 아파트 산거라 입주전에 에어컨만 하고,
가전은 천천히 사야할 것 같은데 이게 맞지? 원래 그런거지??
|
신축 입주 아파트라 인테리어도 안해도될 것 같고 못하는 것도 있고ㅜㅋㅋㅋㅋㅋ 돈 없어서ㅠ 입주 전까지 딱 필요한 것만 할 수 있는 수준인데.. 원래 집 사는게 이렇게 하능게 맞아???? 무옵션 아파트 산거라 입주전에 에어컨만 하고, 가전은 천천히 사야할 것 같은데 이게 맞지? 원래 그런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