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7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
99년생이고 이제 20대도 얼마 안남았는데 하고싶은것도 도전해보고 여행도 다니고 딱 1년만 자유롭게 살아보고싶다..
26살때부터 회사 다녔는데 주식투자로 최근에 3억까지 벌었다가 조금 잃고 아예 다 뺐더니 현재 딱 전재산 2억 8000이야
많은 돈은 아니지만 구래도 회사에서 10년동안 모아야 할 돈은 모았다고 생각해서..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게 해봐 큰 일 안나
다만 갔다왔을 때 책임져야할게 늘어나긴 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야ㅠㅠㅠ 1년은 너무 길어ㅠㅠ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니!! 무조건 돈 더벌고 주식넣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30대중반의 너가 땅치고 후회한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은 넘 길고 안 맞을 수 있으니 일단 3개월, 6개월도 생각해봐~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개월도 고민중이긴 해..! 재취업할것도 고려해서..
근데 쉬는동안 돈 쓸거 다 써도 2억은 남아있을것 같은데 댓글들은 왜 다 인생 망한다는 식일까.. 댓들 반응 보니까 좀 고민되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게 ,,, 난 여행 가는 거 좋아해서 그런가 완전 강추인데ㅜㅜㅋㅋㅋ 남 신경쓰지말고 하고싶은 대로 해!!! 3살에 2억만 있어도 많이 모은 건데 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30내외로 죽을거면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정도면 또래보다 많이모아서 해도될거같은데 인생길고 돈이야벌면되지만 20대는 다시안옴
나도28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은 너무 길지않나 ㅜ 나도 일만 햇는데 그렇게 살아서 그런지 일 안하면 불안해서..
3.6.9.12 개월 끊으면서 생각해봐
잘 다녀오고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ssd 가격 3,4 년후쯤엔 좀 내려갈까ㅜㅜ
15:23 l 조회 1
,,,카페서 내가 음식 시켰는데 다같이 나눠먹는 거
15:23 l 조회 1
다들 부재중 남았을때 콜백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5:22 l 조회 12
할 말 진지해1
15:21 l 조회 12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
15:21 l 조회 18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1
15:21 l 조회 20
건대 러브버그 많음?2
15:20 l 조회 13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3
15:20 l 조회 15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6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3
15:20 l 조회 29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1
15:20 l 조회 4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1
15:20 l 조회 4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13
15:20 l 조회 20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14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1
15:19 l 조회 7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8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8
자취 vs 자차 4
15:19 l 조회 12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복통오나1
15:19 l 조회 8
남친이 자꾸 놀리는 사람 있어...? 5
15:1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