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실습하다가 울어버렸다.. 할머니 생각한거도 아니였는데 그냥 눈물이 주륵주륵 나왔어... 동기들이랑 교수님앞에서 너무 창피하다.. 상 당한거 다들 알긴 하는데.. 남들 앞에서 우는거 진짜 싫어해서.. 진정이 안되서 실습 조퇴함
|
오늘 실습하다가 울어버렸다.. 할머니 생각한거도 아니였는데 그냥 눈물이 주륵주륵 나왔어... 동기들이랑 교수님앞에서 너무 창피하다.. 상 당한거 다들 알긴 하는데.. 남들 앞에서 우는거 진짜 싫어해서.. 진정이 안되서 실습 조퇴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