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내랑 역 근처에는 버스 자주오고 그외는 30분 이상이거나 2시간에 한번 다님그리고 터미널이나 역 근처에 타이어 뱅크 그리고 우체국 하나로마트 또는 오케이마트 같은거 있음 찐 시골이라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