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쁘게 말하면 또x이 이런거..?비하가 아니라 진심 수익면에서 보장된 과여도 수술 자체가 거의..하.. 물론 개인의원차리면 안할수있다해도 실습때 노가다라고 불릴정도인걸 감안하는게 의학계 돌쇠 그런거로 보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