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전남친 무리에서 놀던 거라서 얘랑 헤어지자마자 나는 그 무리 애들이랑 멀어짐..
근데 전남친이 거기있던 여자애(나랑 전남친이랑 비슷하게 친했는데 나랑 헤어지고 둘이 더 친해진듯)랑 전화통화한 걸 올렸더라고? 사귀는 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봤는데 넘 빡쳐 난 그 여자애 진짜 좋아했는데.. 멀어진 것도 속상한데.. 둘이 친하게 지내니까 더 짜증남 하
|
내가 전남친 무리에서 놀던 거라서 얘랑 헤어지자마자 나는 그 무리 애들이랑 멀어짐.. 근데 전남친이 거기있던 여자애(나랑 전남친이랑 비슷하게 친했는데 나랑 헤어지고 둘이 더 친해진듯)랑 전화통화한 걸 올렸더라고? 사귀는 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봤는데 넘 빡쳐 난 그 여자애 진짜 좋아했는데.. 멀어진 것도 속상한데.. 둘이 친하게 지내니까 더 짜증남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