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
되게 뭔가 철이 없어보임.. 20초중반인데 30대 초중반이나 그거보다 나이 더 많은 사람이 내 친구들이 하거나 내 또래 애들도 안 하는 행동하고 다니는거보면 되게 철없어보이고 나잇값 못해보임 
대표 사진
익인1
너 꼰대 기질 있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나이대 맞는 행동이 말랑이 안만지고 그런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졸웃기네 십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에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내가 니 본문 안읽은 것 같니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니까 웃기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에서”이러고 있네 이것마저도 웃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많이 생각하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뭐에 긁힌거야 얘는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이 글따위가 뭐길래 긁히겠음 ㅋㅋㅋㅋㅋㅋㅋ ㅠ 걍 글 자체가 웃기단건데 이해가 좀 어려웠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침착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인생 그냥 남 눈치보지 말고 하고싶은거 다 하고 살아~ 그게 최고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대초중반에 어쩌다 저런 꼰대기질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키캡은 왜? 그럼 30대 이상 사람들 다 키보드 두들기니까 그 사람들도 나이대에 안 맞는 거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안 읽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읽고 얘기하는 거임 키캡 말랑이가 왜 문제냐 이거지 애초에 스트레스 풀려고 만든 재질로 만들어진건데 단순 키링이 아니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근데 뭔지 알겠긴 해....
아자스, 야르, 말랑이, 키캡 이런건 모르겠지만
뭔가 나이대보다 너무너무너무 어리게 행동하는? 애처럼 행동하는 사람들 있는데 좀.....이상해보임.....;_;
뭐 가족 지인 만나서 그러는게 아니라 직장에서 그러는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드디어 정상인이… 세번째 줄 진짜 너무 공감됨 약간 기괴해보인다랄까ㅜ 막 중딩보다 20살은 더 많은데 중딩처럼 행동하고 이러는 사람들 있잖아 언어 습관도 그렇고ㅜ 나도 가족 지인 만나서 그러는건 내 알바 아니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개공감 솔직히 피하게 되구 안에서 새는 바가지 밖에서 샌다고 가족 지인도 그러면 싫고 같이다니기 챙피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난 20살때 딱 철 없는 행동 고쳤는데 나이먹고 , ㅈ1ㄴ, 개 이런 단어 쓰는 사람 생각보다 너무너무 많더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솔직히 20중반부턴 고쳐야된다구 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20살때부터 고쳐야지 사람은 끼리끼리 만난다고 내 주변엔 성인되고나서부터는 저런 욕 달고 다니는 친구 본적이 없음 회사 들어오니까 30~50대가 비속어 쓰는거보고 놀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말랑이 키캡이 어때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0대 여자.. 말랑이 좋아한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잉 너 말에 공감 못하면 비정상인이야??ㅋㅋㅋㅋ개웃기다 너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환율땜에 나라망했다는게 어이가없네
15:23 l 조회 1
어그로글 쓰고 왜 치졸하게 글삭하는거야?
15:23 l 조회 2
ssd 가격 3,4 년후쯤엔 좀 내려갈까ㅜㅜ
15:23 l 조회 1
,,,카페서 내가 음식 시켰는데 다같이 나눠먹는 거
15:23 l 조회 3
다들 부재중 남았을때 콜백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
15:22 l 조회 13
할 말 진지해1
15:21 l 조회 15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
15:21 l 조회 18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1
15:21 l 조회 26
건대 러브버그 많음?2
15:20 l 조회 14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3
15:20 l 조회 16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6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3
15:20 l 조회 29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1
15:20 l 조회 4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1
15:20 l 조회 4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13
15:20 l 조회 22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15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1
15:19 l 조회 7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9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8
자취 vs 자차 4
15:1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