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럼 분명 좀 나아져있을거임 그리고 밖을 나갈 준비를해 아니면 집에서 홈카페 처럼 해놔!
커피를 내려마시든 차를 마시든 마치 감성 븨로그 찍는다는 느낌 아싀져 그다음 손으로 내감정을 막써봐
절대 여기서 하면 안되는 행동 배달시키기 단거먹기 인스타보기
오히려 더 자존감 낮아지고 더 우울해짐
나같은 경우는 계획짜는걸 좋아해서 손으로 지금부터 뭐할지 작성하고 내일머하지 이런것들
막 갓생브이로그 같은거 틀어놓고 적어 이거 정말 강추,, 진짜 좋음ㅋㅋ
난 우울에 빠지면 절대 못나오던 타입이라,, 남편이 넘 힘들어해서 스스로 이겨내보자 하고 바뀐것,,
아니면 그냥 진짜 산책도 좋더라,, 핸드폰 없이 산책해봐 마음정리잘됨 !!!

인스티즈앱
소지섭 딸 배우 보고 놀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