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여자라 당연한 제도고 다 이해가는데 안그래도 팀에 몇명없고 각자 일도 많은데 육아휴직자 나올 때마다 그 사람이 했던 업무들까지 나누다보니 일이 더 늘어남;;; 심지어 돈을 더 받는 것도 아닌데 일은 더 해줘야하니까 짜증만 난다 하
(참고로 회사 욕 하는 거임….직원 욕 절대 ㄴㄴㄴㄴ)
|
나도 여자라 당연한 제도고 다 이해가는데 안그래도 팀에 몇명없고 각자 일도 많은데 육아휴직자 나올 때마다 그 사람이 했던 업무들까지 나누다보니 일이 더 늘어남;;; 심지어 돈을 더 받는 것도 아닌데 일은 더 해줘야하니까 짜증만 난다 하 (참고로 회사 욕 하는 거임….직원 욕 절대 ㄴㄴㄴ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