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69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3

[잡담]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 | 인스티즈

[잡담]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 | 인스티즈

[잡담]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 | 인스티즈

[잡담]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 | 인스티즈

[잡담] 4년전 유현준 교수의 예언, "지금 2030 평생 집 못 산다”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민주당 개싫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못사게하고 개발막고 공공 임대 주택으로 일단 넣어버리고 선거때 10만원 25만원 뿌려주면 평생 자기들 지지해줄테니 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국힘 개싫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병머금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궁금한데 그럼 국힘은 부동산 관련 한게 뭐있어? 진짜 정치 몰라서 묻는거임ㅠㅠ 민주당은 공동 임대주택으로 공산화 만든다고 욕먹고 국힘은 다른 안을 내놨던게 있어?? 부동산 오르는건 하나님도 못막는다 다들 이러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공급늘리지않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재개발 한다고 말만 해놓고 지금 거의 다 보류 상태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박원순 때는 공공임대만 강조해서 재개발 시장 자체가 침체되어있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국힘은 재개발쪽 해서 주거지역 만들자 이 입장인거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러게…국힘이든 민주당이든 문제긴한데 민주당이 가속하는 느낌임. 집살 기회를 주지않고 공공임대주택같은데 살라고 하니까.. 또 돈없는 사람들은 일단 살아야하니 그런데 덥석 들어가서 사는거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집값은 뭐 민주당이 올려놓고 공동 임대주택 딱 내면 끝임? 노무현때 강북 문재인때 강남쪽 확 오른거는 왜 다들 가만히 있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적어도 대출 규제를 민주당 보다는 덜 막는거 같아......나 1찍이고 신혼부부인데 미치겠음....규제 풀어줘.....ㅠ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민주당이 대출 규제 더 빡센게 공공임대주택 들어가서 살게 하려고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공급 훨씬 늘림 박원순 오세훈만 비교해도 재개발 이런거 오세훈이 훨씬 더 적극적으로 추진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추진만 해놓고 지금 손놓고 있는 상태임 태반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민주당은 추진도 인 하거나 공공ㄱ임대비율 개ㅐㅐㅐㅐ높이라고 해서 수익성 때문에 추진도 못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방향이 다르긴하다 두 당이
재개발 vs 임대주택이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고 유현준교수가민주당 국힘 언급하지않았는데 너가 국힘은? 이렇게 댓글 단거 보면 너 내면에는 이미 민주당 지지하는 프레임이 있는거 같음. 당 빼고 현실좀 직시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문보고 내렸더니 글쓰니 댓글 있어서 질문한거여.. 커뮨데 묻지도 못하니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ㅜㅜㅜ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장 서울시장만 봐도.. 이명박 오세훈은 재개발로 계속 주택 공급했잖아?? 상암동에 있는 월드컵 대교도 오세훈때 건설 시작했는데 박원순 들어와서는 박원순은 오세훈이 하던거 다 중단시켜놨고 10년간.. 뭐 텃밭가꾸기나 그런거하고.. 그러다 박원순 나가고 오세훈 다시 되니까 그때 중단된 월드컵 대교가 12년도초였나 그때 건설 시작해서 21년도인가 22년쯤에 완공되더라... 그렇다고 뭐 보수가 딱 옳다 정의다! 이게 맞다!! 이건 아니지만, 민주당은 좀 포지션이 임대주택 대출규제 이쪽에 포커싱인거 같아 국힘보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일단 민주당은 대출을 막잖아 토지도 국가 소유로 하려고 하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통제사회 만들기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부재중 남았을때 콜백 안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15:22 l 조회 6
할 말 진지해1
15:21 l 조회 8
회사에서 집에서 쓰라고 노트북줬는데 1
15:21 l 조회 16
여자면 영업직 웬만하면 비추함1
15:21 l 조회 17
건대 러브버그 많음?1
15:20 l 조회 7
엽떡 착한맛 하나도 안매워?3
15:20 l 조회 12
익들이라면 컴퓨터+서재방 인테리어 컨셉 뭐할거같아?
15:20 l 조회 6
결혼식 암행투어 축의금 4인 8만원 낸거 ㅋㅋ2
15:20 l 조회 25
한국사 최태성쌤꺼 작년꺼 교재 쓰면 안되려나?? 한능검
15:20 l 조회 4
수정화장이 자외선 차단 해주나..?
15:20 l 조회 4
폰 바꾸는 주기 어케되???11
15:20 l 조회 16
근데 결혼식 다가오면 급하게 연락한다는거
15:19 l 조회 10
최소주문금액 낮은 곳들 진짜 맞춰서 시키면 다 취소갈김
15:19 l 조회 7
회피형 남친 고치는법
15:19 l 조회 7
직장에서 성희롱 성추행 직괴 당해서 조사위 열렸거든
15:19 l 조회 16
자취 vs 자차 3
15:19 l 조회 10
원래 스트레스 받으면 복통오나1
15:19 l 조회 8
남친이 자꾸 놀리는 사람 있어...? 5
15:18 l 조회 21
아니 나 진짜 이해 안 가는데 한번만 들어와주라
15:18 l 조회 11
에어컨 고장났나 27도여도 시원한 바람 나오네
15:1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