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부터 단거 별로 안좋아해서 음료류는 깨작깨작 먹는단 말임 일반 카페에 제로 아이스티 같은거 한잔 사두면 한시간동안 먹는데 그래서 그랬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먹긴 싫고 액상과당도 싫은데 제로 아이스티도 너무 달아서 빨리 먹고 물타먹어야지 해서 한 반정도 쑥 들이켰더니 바로 쾌변이네
이런 느낌이구나 응응
|
원래부터 단거 별로 안좋아해서 음료류는 깨작깨작 먹는단 말임 일반 카페에 제로 아이스티 같은거 한잔 사두면 한시간동안 먹는데 그래서 그랬나봐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는 먹긴 싫고 액상과당도 싫은데 제로 아이스티도 너무 달아서 빨리 먹고 물타먹어야지 해서 한 반정도 쑥 들이켰더니 바로 쾌변이네 이런 느낌이구나 응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