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0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8

게시된 카테고리 메이플스토리

키보드 키가 씹히는 건지 아님 그냥 내 컨이 구린 건지 극딜 날린 적이 한 두번이 아님 ㅠㅠ

검마 3페에서도 극딜 힘들고...

대표 사진
용사1
나도 렌 하는데 가끔 키 씹혀서 극딜 날아가는게 좀 힘들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2
나도 ..그리고 가끔 나도 모르게 키를 떼 ...ㅋㅋㅋ습관이 안돼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용사3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텔직업 첨해서 세렌 여명 때 감이 안 잡히네
15:13 l 조회 9
메이플 길드가입할때3
14:30 l 조회 29
용들 챌섭 목표 티어 어디야?4
14:18 l 조회 36
어빌.. 문의하면 복구해주나..?1
14:14 l 조회 30
하.. 미트라 에디 유니크 보내는데 27억 씀2
11:45 l 조회 91
나는 키다운 극딜캐랑 진짜 안 맞는 듯3
11:42 l 조회 138
길드가입문의 첨 보내려는데4
11:29 l 조회 296
레테는 준극딜이 없어?4
11:09 l 조회 128
안녕하세용 복귀 뉴비 보조무기 질문 있습니다3
9:54 l 조회 146
20억으론 딱히 뭐 할수있는 스펙업이 없겠지...?3
9:45 l 조회 231
뉴비 진힐라의 벽을 조금씩 넘어서는 중4
1:47 l 조회 750
어빌 유니크상추 진짜 안뜬다1
0:42 l 조회 232
인구 제일 많은 서버가 어디야? 7
0:30 l 조회 489
아 경매장 렉 개쩔어
0:24 l 조회 194
4글자 이상 닉네임에 20만원 이상 태우는거 오반가4
0:02 l 조회 1153
와 본캐만 검마하다가1
06.27 23:35 l 조회 458
카이 딜찍누 대충 투력 몇부터 가능해...?7
06.27 22:12 l 조회 1020
챌섭 렌 키우는거 재밌으면 제네패스 정도는 사줘도 괜찮겠지? 5
06.27 21:50 l 조회 489
심볼 빼먹음..
06.27 21:41 l 조회 239
익들아 이제 익몬? 몬파? 어케된거야?5
06.27 21:03 l 조회 587


12345678910다음
메이플스토리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