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거 적어 올리는 거 볼 때마다 이해 안 됐거든
서비스 받고 싶어서 저러나 싶고 어쩌라는 건가 싶었는데
근데 친구가 저러더라
서비스 바라고 적는 거 맞았음
서비스 안 주니까 서비스 안 줬다고 가게 욕하네
이거 배달진상 아님?
|
이런 거 적어 올리는 거 볼 때마다 이해 안 됐거든 서비스 받고 싶어서 저러나 싶고 어쩌라는 건가 싶었는데 근데 친구가 저러더라 서비스 바라고 적는 거 맞았음 서비스 안 주니까 서비스 안 줬다고 가게 욕하네 이거 배달진상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