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 너무 잘벌어..
그런데 내가보기에 요즘 너무 온라인 인강 많이 듣고
애들 수가 줄고있어서 10년뒤에도 잘될지는 모르겠어..
예전은 애들이 하도 많으니까 지방에 학원차려도
선생님이 못가르치셔도 잘버는거같은데
요즘은 애기들 안태어나서 신도시로 학원이사가서
인테리어 싹 하고 돈 엄청 투자해서 학원운영하시더라
|
돈 너무 잘벌어.. 그런데 내가보기에 요즘 너무 온라인 인강 많이 듣고 애들 수가 줄고있어서 10년뒤에도 잘될지는 모르겠어.. 예전은 애들이 하도 많으니까 지방에 학원차려도 선생님이 못가르치셔도 잘버는거같은데 요즘은 애기들 안태어나서 신도시로 학원이사가서 인테리어 싹 하고 돈 엄청 투자해서 학원운영하시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