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익이고 고2때 늦은 사춘기가 와서 격렬했는데
대학 와서 만학도 전형으로 입학하신 50대 초반 아주머니랑 친해져서
이제 고등학생 된 아들 있으시다기에 아드님 사춘기 때 어땠는지 여쭤봄.......
........ 인생에서 엄청 힘든 순간이었다는 답이 나옴. 아들이 막 날뛰는데 엄격하게 훈육하던 남편도 지켜보고만 있어서 엄청 속이 탔다고......
...... 어머니들 대단하심.
|
남익이고 고2때 늦은 사춘기가 와서 격렬했는데 대학 와서 만학도 전형으로 입학하신 50대 초반 아주머니랑 친해져서 이제 고등학생 된 아들 있으시다기에 아드님 사춘기 때 어땠는지 여쭤봄....... ........ 인생에서 엄청 힘든 순간이었다는 답이 나옴. 아들이 막 날뛰는데 엄격하게 훈육하던 남편도 지켜보고만 있어서 엄청 속이 탔다고...... ...... 어머니들 대단하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