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 남자사원 1은 같은 팀이야
그리고 다른 사원2 다른 팀이고
어쩌다 셋이 친해져서 퇴근후에 같이 몇번 밥먹고
그랬는디
이번에 사원 1 집에서 셋이 밥먹기로 햇는데
가도 되는거겟지??? 그 밥집이 매장 식사가 안되서 집에서 먹는다 하더라고
|
나 1 남자사원 1은 같은 팀이야 그리고 다른 사원2 다른 팀이고 어쩌다 셋이 친해져서 퇴근후에 같이 몇번 밥먹고 그랬는디 이번에 사원 1 집에서 셋이 밥먹기로 햇는데 가도 되는거겟지??? 그 밥집이 매장 식사가 안되서 집에서 먹는다 하더라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