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충치 때문일까봐 치과가고 속 안좋은걸까봐 내과 많이 가는데 이비인후과 가!! 편도결석일 가능성이 90프로 이상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의사가 그렇다고 말했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빠가 치과의산데 입냄새로 찾아오는 환자들 중에 충치도 있고 스케일링 오래 안한 사람들 등등 많은데 결정적으로 그렇게 심한 냄새 나는 이유는 편도결석이라고 함 대부분.. 치과에서도 결석 봐줄 순 있긴한데 그래도 이비인후과에서 보는게 젤 좋다고 함. 치과 내과보다 이비인후과 먼저 가면 대부분 해결될거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 치실안해서 생기는게 입냄새야 치석때문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냄새 심해서 병원 찾을 정도의 급은 치석보다 결석일 가능성이 크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치과에서 일해서 잘 알어 양치 잘하고 치실+치간칫솔을 매일 꼼꼼하게 잘해줘도 입냄새 완전히는 아니지만 대부분 사라지고 안에 음식물찌꺼기때문에 냄새나는경우 대부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 정도 얘기면 내가 굳이 글을 쓸 이유는 없지 않을까?ㅎㅎ 입냄새 나면 다들 치과 먼저 가고 아니면 속 안좋은가? 하고 내과 가잖아. 그 과정 다 겪고도 해결이 안되는 입냄새가 ‘심한’ 경우엔 이비인후과 가야한다고.. 치과에서 충치치료랑 스케일링 다 하고도 내과 갔는데 아무 문제 없다는 환자들 다시 치과 찾아오는 경우 많대. 그럼 백이면 백 이비인후과 가서 편도결석 진료 보라 하면 다들 그거 때문이었다고 하는 환자들 많다길래 다들 알면 좋을거같아서 쓴 글이지. 내가 맞니 니가 맞니 하려고 쓴 글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무슨말인지 알겠음 쓰니 내용은 다 했는데도 최종적으로 안되면 편도결석 문제다 이거잖아!! 최종이라는 단어가 들어가야할듯 ㅜ 나도 오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빠 말론 자기코로 느껴질만큼 목구멍에서 하수구 냄새 올라오는 심한 냄새면 이비인후과 1순위로 가보라 하긴 함. 치과 내과는 다들 알테니 고통 받는 사람들 있으면 이비인후과 고려하라는거지 1순위고 최종적이고가 중요한게 아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위가 안좋으면 입냄새나서 그건 내과가야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치석도 꽤 영향있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입안 건조해서 나는것도 많은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양치안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나 수술하고 광명찾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어디서했어? 큰병원아니어도해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비인후과
웅웅 결석때매 한다니까 그거 때메 많이한대
진짜 추천
실비있으면 얼마안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혹시 입원도해야대?
하고나면 입에서 냄새난다던데 그런건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이박삼일 했어
하고나서 양치를 며칠 못하니까 나긴하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ㅠㅠㅠ아하
큰병원아니어도해준다는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혹시 편도 잘라내는 수술이야..?̊̈ 그거 엄청 아프다고해서 포기했는데 할만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웅 10일정도 아프면 그 후가 천국인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위가 안좋은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결석 보이고 나서 확신들었음 없는 사람은 ㄹㅇ 얼마나 쾌적하고 좋을까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원인모르게 냄새나는 거는 속안좋은게 찐임.. 냄새가 달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케일링하면 좀 낫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 위 안좋아서 속냄새 심함 ㅠ 관리 개열심히하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이거땜에 편도없애는 수술까지 알아봤는데 비싸서 포기함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도파민 필요한 여익들있어? 알려줄께
13:56 l 조회 1
정보/소식 기사 같은거 보고 있는데 쿠팡으로 바로 들어가 지면서 광고하는거 뜨던데 이거 왜이럼 어캐 못보냐?
13:56 l 조회 1
99 여자한데 98 남자는 아재보다는 애로 보일 가능성이 크겠지?4
13:55 l 조회 21
노무법인에서 근무하는 익들 있어?
13:55 l 조회 2
아이폰 14 팔려는데
13:55 l 조회 4
공무원 합격한거는 어케알아...?1
13:55 l 조회 9
근데 인중 피지 왤케냄새남..?1
13:55 l 조회 9
로테이션 소개팅 후기 질문있는사람
13:55 l 조회 11
얘드라 눈 재수술 얼마들오
13:54 l 조회 6
화장하고 잠깐 자고인낫는데 얼굴 기름 둥둥떠잇어
13:54 l 조회 6
익들은 익들만의 다이어리가 있어?
13:53 l 조회 10
외국인이랑 썸탈 때 아시안 피버인지 아닌지 2
13:53 l 조회 10
검정 자연모인데 블랙계열로 염색해본사람있어?
13:53 l 조회 9
아 나 진짜 액상과당 안좋아해서1
13:53 l 조회 8
로테이션소개팅 바이럴 미쳣누 ㅋㅋ1
13:53 l 조회 22
생리주기 랜덤인 사람들은 대비? 어떻게 해?
13:53 l 조회 6
알바 뽑을때 증명사진 보정 여러가지 다 해놓은 사진보고
13:53 l 조회 3
에어팟 도난 당했다가 찾았는데
13:53 l 조회 7
나 월급 25일에 받았는데 벌써 6만원 남음,,,3
13:52 l 조회 27
부업으로 하루에 10-20만원 벌면 취준 안 할거야? 1
13:5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