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출장때문에 맨날 여기 오다가 이제야 알았는데역 내부엔 비싼 카페만 있잖아 항상 그게 별로였는데쭉 끝으로 걸어가서 1번출구 나가면걸어서 1분거리에 메가커피있음커피값 반이나 아낄수있음 ,, 이제 알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