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빠는거 아님 우리도 다른곳에 보냄그리고 원래 신발은 세탁해서 신는거 아닌네 한국인들이 깨끗해서 신발 세탁해서 신는거근데 특정 신발만 계속 컴플레인 걸려서 그거 그냥 안받기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