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사러 갔는데 고등학생같다고 민증 보여달라 했어 취준생인데... 엄마는 나보고 아직도 중학생같대 나 진짜 내가 하는 분야에 열심히 하고 나만큼 열심히 하는 사람 못 봤는데 날 너무 만만하게들만 보는거같아 같이 팀꾸려서 뭐 할때 내가 지적해도 그닥 안 무서워하고 내 눈치를 아무도 안봐 나도 얼굴만으로 기강잡는 사람이고 싶다.. 눈도 똥글 코도 똥글 얼굴도 똥글 너무 짜증나 왜 나는 날카롭게 생기지를 못한걸까?
|
맥주 사러 갔는데 고등학생같다고 민증 보여달라 했어 취준생인데... 엄마는 나보고 아직도 중학생같대 나 진짜 내가 하는 분야에 열심히 하고 나만큼 열심히 하는 사람 못 봤는데 날 너무 만만하게들만 보는거같아 같이 팀꾸려서 뭐 할때 내가 지적해도 그닥 안 무서워하고 내 눈치를 아무도 안봐 나도 얼굴만으로 기강잡는 사람이고 싶다.. 눈도 똥글 코도 똥글 얼굴도 똥글 너무 짜증나 왜 나는 날카롭게 생기지를 못한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