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1년동안 가닥 속눈썹 글루로 붙이다가 작년부터 노글루로 갈아탔는데 여태 안쓴 기간이 아쉬울 정도로 너무 좋음...
난 글루로 붙이는거 잘 못해서 계속 쳐지고 떨어졌어가지고 질이 확 달라짐 접착력도 좋고 시간도 원래는 30분 넘게 걸렸는데 노글루 쓰니까 5분만에 양쪽 다 붙이는듯 !!
나같은 익들 노글루 쓰는거 추천
|
한 1년동안 가닥 속눈썹 글루로 붙이다가 작년부터 노글루로 갈아탔는데 여태 안쓴 기간이 아쉬울 정도로 너무 좋음... 난 글루로 붙이는거 잘 못해서 계속 쳐지고 떨어졌어가지고 질이 확 달라짐 접착력도 좋고 시간도 원래는 30분 넘게 걸렸는데 노글루 쓰니까 5분만에 양쪽 다 붙이는듯 !! 나같은 익들 노글루 쓰는거 추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