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5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해외축구 국내축구 스포츠
큰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

게시된 카테고리 축구

흥민이도 LA 가서 뛰고 있었고
이번 라인업 난 되게 괜찮았다고 보거든
16강 정도는 갈수 있을줄 알았는데
진짜 이번에는 변수가 너무 많았어ㅋㅋㅋㅋㅋㅋ
선수들은 그냥 고생 많았고
감독은 진짜 사퇴해라^^
대표 사진
꾸공1
라인업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솔직히 카타르때보다 더 좋은데 하...... 어케 책임질거냐고ㅠ
진짜 다 갈아엎어서 아시안컵이라도 들면 몰라ㅎ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나는 진짜 조별리그 좋게 잘 끝내서 우리 힘으로 32강 가서 좋은 결과 받는 상상 했음 진짜로
15:51 l 조회 8
아르헨티나가 우승한다1
15:30 l 조회 15
근데 진짜 선수들이 너무 속상할듯....1
13:14 l 조회 73
심지어 이번에 흥민이 민재 풀핏이였어ㅠㅠㅠ3
12:16 l 조회 93
월드컵할땐 선수들 경기전에
12:01 l 조회 12
다른카테 속상해서 못가겠다 하.... 1
11:02 l 조회 35
제발 홍명보와 이민성 동반 사퇴
10:56 l 조회 21
재성이 1
10:52 l 조회 35
몽규 책임지고 물러난다며2
10:35 l 조회 108
나는 솔직히 이렇게 된 거 3
10:34 l 조회 174
와 우리 탈락이다2
10:28 l 조회 284
오세훈은 시미즈 있다가 마치다 갔다가 다시 시미즈 가네
6:16 l 조회 18
(((옌스))) 1
06.26 22:45 l 조회 98
강인이 말이 너무 슬프다ㅠ1
06.26 16:41 l 조회 291 l 추천 1
한국 축구는 이렇게 바꿔야 살아남 ㅇㅇ1
06.25 22:02 l 조회 301
졌잘싸라도 보고싶어서 올라갔으면 좋겠다 2
06.25 20:32 l 조회 49 l 추천 1
홍을대체 어떻게조져야할까 1
06.25 19:59 l 조회 66
ㅋㅋㅋ기자가 감독한테 식중독 걸렸냐고 한겤ㅋㅋㅋ2
06.25 19:50 l 조회 153
중립석 어떻게 생각하니4
06.25 18:07 l 조회 95
(축방이니까...ㅎ)32강 가자4
06.25 18:01 l 조회 150


12345678910다음
축구
일상
이슈
연예
2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