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축구
흥민이도 LA 가서 뛰고 있었고이번 라인업 난 되게 괜찮았다고 보거든
16강 정도는 갈수 있을줄 알았는데
진짜 이번에는 변수가 너무 많았어ㅋㅋㅋㅋㅋㅋ
선수들은 그냥 고생 많았고
감독은 진짜 사퇴해라^^
|
게시된 카테고리 축구 흥민이도 LA 가서 뛰고 있었고이번 라인업 난 되게 괜찮았다고 보거든 16강 정도는 갈수 있을줄 알았는데 진짜 이번에는 변수가 너무 많았어ㅋㅋㅋㅋㅋㅋ 선수들은 그냥 고생 많았고 감독은 진짜 사퇴해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