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78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나 헬스 상담 갔는데 나보고 다이어트 목적이시냐길래 넹 이랬더니 나이 묻더라고 글서 서른 됐어요 햇더니 그 나이시면 ㅎㅎㅎㅎㅎ 사실 빼기 힘들어요... 안 빠지죠 ㅎㅎㅎ 이래서 약간 당황했어...

글서 걍 등록 안 하고 나왔는데 레알 안 빠지는 나이 된 거냐고.....

대표 사진
익인1
전보다는 덜빠지지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20 평생 뼈말라로 살다가 급 쪄서 통통 된 건데 안 빠지나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빠지는데 대사가 느려져서 전보다는 덜빠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쿠나...그럼 다이어트 소용 없겠네...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뭔소리야 빠진다고 아 말안통해 덜빠진다했지 누가 안빠진다했냐고 걍 살뺄생각이 없네 니는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니 너가 덜 빠진다며
내 목표 체중은 42인데 여기까지 못 간다는 소리잖아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빠지는 속도가 더디다구요…열심히 하세요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한닿에 5키로 이렇게 빠지던게 3키로 이렇게 빠진다고^^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ㅌㅌㅌㅋ 덜!!!빠진다고ㅜㅜㅜ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아 그니까 덜 빠진다는 건 이해했엉 근데 내 목표 체중이 42라면 살이 덜 빠지는 거니까 한 46-47까지 밖에 못 뺀다는 뜻 아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다빠짐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빠져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윗댓은 빠지는 속도가 더뎌서 기간을 길게 가져가야한다는건디 왜 이해를 못하니,,
6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는 살 자체가 덜 빠져서 예전처럼 뼈말라로 못 돌아간다는 걸로 알아듣ㄹ어썽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이 때문에 안 빠지는 거 60 언저리 쯤이지 30은 그 정도 아님
6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핑계임 나 31에 1년동안 30키로 넘게 빼서 비만에서 마름으로 갔어 실질적으로 대사 확 떨어지는 건 60대 이후고 20대와 30대는 차이 미미하다고 함
6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헐 피키캐스트 없어졌구나.......
20:53 l 조회 1
나 한 부시시한다 하는 익들아 혹시 헤어에센스 뭐 써..?
20:53 l 조회 1
나는 나 전남 사는게 싫어
20:53 l 조회 2
틴더랑 범블 하는거 어떰 ??????
20:53 l 조회 3
걸무원 GPKI 내 usb로 옮겨가도 돼?
20:53 l 조회 1
신생아 5일차는 원래 좀 못생겼어?1
20:53 l 조회 6
다들 하루에 보통 몇보씩 걸어?
20:52 l 조회 6
간조사 학원가면 백프로 여자야?
20:52 l 조회 8
요즘 지능 떨어진거 같은데 어떡하지3
20:52 l 조회 14
요즘 일본 어깨빵이나 반말 하는거 커뮤나 릴스에 많이 뜨던데 외국인한테만 그런다는 알못댓보면 속이 답답함ㅎ
20:51 l 조회 5
4만원짜리 손선풍기 잃어버렸는데 갔다오려면 왕복 두시간 걸려
20:51 l 조회 7
교사가 학생을 찐사랑으로 좋아하는거
20:51 l 조회 19
왜 여자만 브라를 입는걸까?????7
20:51 l 조회 32
근데 가보면 걍 뭔가 무서운 동네가 있음3
20:51 l 조회 26
시너진 부츠컷 바지 9만 5천원 살말??
20:50 l 조회 2
삼겹살 몇주만에 먹었는데
20:50 l 조회 14
청년미래 들기전에 청년isa계좌 개설하면 청년미래적금 못드는거? 1
20:50 l 조회 8
우리 🌰밤티🌰 반려동물 대회하자 5
20:50 l 조회 55
ADHD 병원도 잘 골라서 가야해? 4
20:50 l 조회 9
아오 돈없는데 알바가기싫다2
20:5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