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헬스 상담 갔는데 나보고 다이어트 목적이시냐길래 넹 이랬더니 나이 묻더라고 글서 서른 됐어요 햇더니 그 나이시면 ㅎㅎㅎㅎㅎ 사실 빼기 힘들어요... 안 빠지죠 ㅎㅎㅎ 이래서 약간 당황했어...
글서 걍 등록 안 하고 나왔는데 레알 안 빠지는 나이 된 거냐고.....
|
나 헬스 상담 갔는데 나보고 다이어트 목적이시냐길래 넹 이랬더니 나이 묻더라고 글서 서른 됐어요 햇더니 그 나이시면 ㅎㅎㅎㅎㅎ 사실 빼기 힘들어요... 안 빠지죠 ㅎㅎㅎ 이래서 약간 당황했어... 글서 걍 등록 안 하고 나왔는데 레알 안 빠지는 나이 된 거냐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