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는 냄새을 못 맡음...ㅜㅜ 세달째임
냄새를 거의 못 맡아서 음식 맛도 안나
라면먹어도 아무맛이 안남 뭘 먹기가 싫음
코로나이후로 망가졌어 컨디션 좋으면 돌아올때 있긴한데 거의 없음
삶의 낙이 없어졌어 하...
대체 뭘해야하지😓
|
이유는 냄새을 못 맡음...ㅜㅜ 세달째임 냄새를 거의 못 맡아서 음식 맛도 안나 라면먹어도 아무맛이 안남 뭘 먹기가 싫음 코로나이후로 망가졌어 컨디션 좋으면 돌아올때 있긴한데 거의 없음 삶의 낙이 없어졌어 하... 대체 뭘해야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