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 사람이기도 한데 이 친구 전여친이랑 나랑 연락하는 사이기도 하고 연애해봤자 좋은 소리 하나도 못들을거라서 서로 좋아하는건 확인했는데 그러지말자했거든
그랬더니 연애하고싶은 마음이 갑자기 생겨버렸어...ㅠ
얘를 좋아하는데 좋아하지말아야한다는 부담감이 생겨버려서 그런지 진짜 혼란스러워지네...
|
회사 사람이기도 한데 이 친구 전여친이랑 나랑 연락하는 사이기도 하고 연애해봤자 좋은 소리 하나도 못들을거라서 서로 좋아하는건 확인했는데 그러지말자했거든 그랬더니 연애하고싶은 마음이 갑자기 생겨버렸어...ㅠ 얘를 좋아하는데 좋아하지말아야한다는 부담감이 생겨버려서 그런지 진짜 혼란스러워지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