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습기 어제 밤 8시에 마지막으로 돌려서 50 맞춰놨는데 지금 보니까 86임 나가기 전에 제습기 돌려서 40 이하로 맞춰두고 제습제 개많이 사다가 곳곳에 두면 일주일은 괜찮을까 벌레 많은 동네라 창문 여는건 에바고 제습기랑 에어컨 틀고가기엔 불날까봐 여행 내내 불안할 것 같아서..
|
제습기 어제 밤 8시에 마지막으로 돌려서 50 맞춰놨는데 지금 보니까 86임 나가기 전에 제습기 돌려서 40 이하로 맞춰두고 제습제 개많이 사다가 곳곳에 두면 일주일은 괜찮을까 벌레 많은 동네라 창문 여는건 에바고 제습기랑 에어컨 틀고가기엔 불날까봐 여행 내내 불안할 것 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