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힘들 때는 힘들다 하긴하지만
가족이 우울해, 지쳐, 삶의 의미가 없어를 말로 자꾸 표현하는게 너무 갑갑해.
그냥 일기를 적었으면 좋겠어
우울하고 힘들 때, 그게 겉으로 들어나는 건 너무 당연한데 자꾸 말로 표현하는 게 내가 점점 미칠 것 같아.ㅠ
|
나도 힘들 때는 힘들다 하긴하지만 가족이 우울해, 지쳐, 삶의 의미가 없어를 말로 자꾸 표현하는게 너무 갑갑해. 그냥 일기를 적었으면 좋겠어 우울하고 힘들 때, 그게 겉으로 들어나는 건 너무 당연한데 자꾸 말로 표현하는 게 내가 점점 미칠 것 같아.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