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0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
누가봐도 영업 끝난건데
들어와서 아.. 하고 나가는거 어제 개빡쳤음
대표 사진
익인1
밖에서는 실내가 바로 안보여서 영업하는지 안하는지 유리창 너머로 자세히 봐야하거나 문열어봐야 아는거겠지 걍 돌아간거면 왜 빡치는거지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밖에서봐도 그냥 깜깜해 우리가게는
그걸 굳이 열고 들어오는거야 알바 있으니까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바로 나갔다며..... 영업중인줄 알았나보다 하고 넘겨ㅋㅋㅋㅋ너만 스트래스받음 ㅋㅋㅋㅋㅋ 원래 조명이 어두운곳은 영업중안지 긴가민가하다가 안애 손님있으면 영업하나보네 하는 경험 너는 없어?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런 경험 없어서..ㅋㅋㅋㅋ 누가봐도 불 다 꺼졌고 알바만 있는곳은 ㅇㅇ 나만 스트레스 받나봐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실외에서 봤을때 불꺼진 매장에 있는 사람이 영업 종료하고 청소하는 알바생인지 잘 안보였을수도 있을것같음. 걍 사람이 있네 정도로 생각했을수도 ㅠㅠ근데 손님이 와서 바로 문닫고 나간거면 너가 개빡칠일이 뭐가있음 ㅠㅠ 뭐 음료를 달라고 했거나 청소 똑바로 하러고 한게 아니먼 걍 해프닝 아냐??
8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게 몇번 반복되니까 짜증이나 ㅋㅋㅋㅋ..

8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럴수있갰다..... close 푯말이라도 있으면 좋을텐뎅 ㅠㅠㅠㅠ

8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현병 글 몇개 올라와서 물어보고 싶은데
23:31 l 조회 1
이제 학자금대출갚으면서 취업했는데
23:31 l 조회 1
버거킹 보일링 뭐시기 신메뉴 먹어본익?
23:31 l 조회 2
샤넬 샹스 오 땅뜨르 뚜왈렛 청순한 ㄹ향이야?
23:31 l 조회 3
애인이 팝업알바 한다고 하면 부정적인 이미지야..?
23:31 l 조회 2
하 병원 신규인데 벌써 열한시반이야
23:30 l 조회 3
중소기업(흔히) 사무직 들어가려면
23:30 l 조회 9
모솔인데 이런 사람이랑 사귀고싶어1
23:30 l 조회 15
지금 햄버거 땡겨 ㅜ1
23:30 l 조회 6
가위 눌렸을 때 환청 들어본 사람 있음???? 1
23:30 l 조회 6
서운한 거 말 안 하는 것도 회피형이야? 4
23:29 l 조회 15
잘때 팟캐스트든 라디오든 asmr이든 틀어놔야 잠오는익 있어?1
23:29 l 조회 6
타투는 연예계나 예술쪽 직업 아니면 안하는게 나은 것 같음..
23:29 l 조회 11
목걸이 살말 40 2
23:29 l 조회 28
얘들아.. 오래된 친구인데 뭔가 내가 걔를 인간적으로 안 끌리는 느낌을 계속 받으면 기운적으로 뭐가 안 맞는 걸까?1
23:29 l 조회 6
허리아픈 생리통에 잘 듣는 약 추천좀1
23:29 l 조회 2
남친이 거리면 어때?3
23:29 l 조회 13
지하철 지상 구간은 ㄹㅇ 시끄럽긴 하더라
23:28 l 조회 16
스포츠는 교훈을 진짜 많이 주는 거 같다 여러모로…
23:28 l 조회 9
낼 하닉 평단오면 일단빼야할까
23:28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