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지금시기에 1루 외인 데려오는거면 내년에도 ㄱㅊ으면 재계약 별로면 새 1루외인 데려올 생각 할 것 같은데(외야는 걍 키우는게 낫다고 판단했을걸로 보임)
쾅은..이제 진짜 기화 안주려는 거같은데 어쩌려나..아효..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지금시기에 1루 외인 데려오는거면 내년에도 ㄱㅊ으면 재계약 별로면 새 1루외인 데려올 생각 할 것 같은데(외야는 걍 키우는게 낫다고 판단했을걸로 보임) 쾅은..이제 진짜 기화 안주려는 거같은데 어쩌려나..아효..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