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우리 빈자리가 1루뿐이라는게 이제 너무 감격이야
3년동안 유격찾으면서 내야듀스 돌리고 이제 외야도 없네 외야 아무나 받아먹어 제발 이러고있었는데
내야 거의 자리찾아가고 외야는 얼라들이 용타(물론 못해서 나간거지만) 밀어낸 정도라니 ദ്ദിʕ⸝⸝ʚ̴̶̷̆ ᴗ ʚ̴̶̷̆⸝⸝ʔ
|
게시된 카테고리 두산 우리 빈자리가 1루뿐이라는게 이제 너무 감격이야 3년동안 유격찾으면서 내야듀스 돌리고 이제 외야도 없네 외야 아무나 받아먹어 제발 이러고있었는데 내야 거의 자리찾아가고 외야는 얼라들이 용타(물론 못해서 나간거지만) 밀어낸 정도라니 ദ്ദിʕ⸝⸝ʚ̴̶̷̆ ᴗ ʚ̴̶̷̆⸝⸝ʔ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