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7

대학교 다닐때만 해도 같이 놀러다니고 체감 안됐는데

30찍고 직장 자리잡고 나니까 소득도 차이 확 나고

워라벨이나 삶의 여유 이런거 바로 비교가 되니깐

중고등학생~대학생 때 공부 열심히 할 걸 뒤늦게 후회된다

대표 사진
익인1
대딩돼서 놀라는 말 진짜 그대로 믿으면 안됨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나마.. 1학년까지만 유효한듯 ㅎ..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물론 1학년때도 학점관리는 철저히 해야됨 1학년이 젤 성적따기 쉬워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옆에서 말해줄 사람이 있어야됨 대표적으로 부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땐 사실 부모님이 아무리 말해도
아 알아서 한다고~ 잘하고있다고
이러고 넘겼음
직접 느끼고 나서야 후회한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래 다 지나고나서야 알지 뭐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30도 어림 본인 커리어 열심히 쌓고 노력하면 좋은 직장에 또 자리잡을 수 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 주위도 30대에 시험 도전해서 되신 분들도 있는데 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후회해봤자 이미 늦었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사회샹활하면서 더느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ㅇㅈ.. 내 친구들 다 공부 빡세게 해서 회계사 금감원 피디 됐는데 난 아직 취준 중 ^ ㅠ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한다고 되는영역 이였음 다하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0대 중반인데, 여전히 워라벨 없어서 매일 야근하고 주말에도 일하고 모은 돈 리터럴리 0원에 빚만 있고... 최저 수준 돈 받는데 친구들은 대기업 다니고 몇 억 있고 결혼하고 ㅎ 진짜 공부 안 하면 격차 커진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그래.. 심지어 공무원인데도 더 그래.. 학벌 생각보다 중요하고 학창시절에 공부 해본 사람이 끈기나 자기개발, 투자 이런 것도 똑똑하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른들 말 잘들어야 함 .. 다들 본인들이 시행착오 겪어보고 후회하는거 조언하는거임ㅜㅜ 나이 먹고 나서야 오히려 어른들 말 잘들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들 눈치 진짜없지않음??
16:44 l 조회 1
낼 주식 어케될까
16:44 l 조회 1
엄미새들아 너네도 일부러 광대짓하니
16:43 l 조회 1
우리집 동생 진짜 대단한고 같어
16:43 l 조회 1
갤럭시익들아 너네 이거 12로 되어있니 50으로 되어있미
16:43 l 조회 1
누가 죄인인가 감히 능력을 무시한죄
16:43 l 조회 1
이틀 출근하면 퇴사다..
16:43 l 조회 1
로판
16:43 l 조회 3
🥺2
16:42 l 조회 16
눈 성형했는데 엄청 커지면 4
16:42 l 조회 20
서울 사는데 여기 저녁에 방석집업보 문열리는거 보면 되게 기분이 묘해짐
16:42 l 조회 7
낼부터 4일간 제주 여행가는데 날씨 어때??
16:42 l 조회 6
알바 빠질거면 대타를 직접 구하라는데2
16:41 l 조회 12
이런 애들 혐오스러움 4
16:41 l 조회 21
남자중에 연애못하는 사람보면5
16:41 l 조회 27 l 추천 1
우리 32강 못가?12
16:41 l 조회 17
수학쌤 보고 계시나요?2
16:40 l 조회 15
믿겠습니다 감사합니다
16:40 l 조회 8
나 골프 진짜 싫어하는데 어느정도냐면
16:40 l 조회 5
결제할 때 제발 결제에 집중 좀 해줬으면 좋겠다...
16:40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