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교 다닐때만 해도 같이 놀러다니고 체감 안됐는데30찍고 직장 자리잡고 나니까 소득도 차이 확 나고워라벨이나 삶의 여유 이런거 바로 비교가 되니깐중고등학생~대학생 때 공부 열심히 할 걸 뒤늦게 후회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