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남아 솔직히 마트 가도 가성비까지는 모르겠음
시장가도 예전보다 비싼 느낌이고 흥정하기도 귀찮음
중국 한번 가보니까 시장가도 별로 안비쌈 특히 과일
그리고 마트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쇼핑몰도 개커서 좋음
중국 찬양글xxx 중국인 안좋아함 단순히 물가 기준으로 말한거
|
동남아 솔직히 마트 가도 가성비까지는 모르겠음 시장가도 예전보다 비싼 느낌이고 흥정하기도 귀찮음 중국 한번 가보니까 시장가도 별로 안비쌈 특히 과일 그리고 마트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쇼핑몰도 개커서 좋음 중국 찬양글xxx 중국인 안좋아함 단순히 물가 기준으로 말한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