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2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41

동남아 솔직히 마트 가도 가성비까지는 모르겠음 

시장가도 예전보다 비싼 느낌이고 흥정하기도 귀찮음

중국 한번 가보니까 시장가도 별로 안비쌈 특히 과일

그리고 마트도 그렇게 비싸지도 않고 쇼핑몰도 개커서 좋음

중국 찬양글xxx 중국인 안좋아함 단순히 물가 기준으로 말한거

대표 사진
익인1
중국 화장실 괜찮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하게 큰 쇼핑몰은 괜찮은데 다른 곳은 냠새 좀 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하이 말고 충칭이나 이런대
좌변기 아니라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딜가나 푸세식은 ㅁ있엄 나 두곳가 갔을 때 화장실 5칸이면 2~3칸 다 푸세식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도시 어디어디가봤어? 추천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먹거리는 무조건 칭다오
볼거리는 상하이
마라+볼거리는 충칭
바다+여유롭게는 대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머지 도시들은 그냥 표 싸게 나오먄 갈만해 어디든 쇼핑몰있고 볼거리 있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상해 두번갔다왔는데 택비시 가성비 지리지않아?? ㄹㅇ 지하철도 편하고 화장실도 걍 쇼핑몰 골목마다 있어서 구린 화장실 경험잘안함(지하철역에서 충격 받은적은 있음) 물가도 싸서 굿굿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택시는 중국 어딜가도 싸더라 ㅋㅋ 근데 상하이가 점점 물가 비싸져서ㅜㅜㅠ 너무 관광지 느낌 나기도 하고 난 그래서
다른 곳 시도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상해말고 다른곳 가고 싶은데!!! 칭다오 대련 몇박으로 갔어? 나도 그래서 관광지 유명 카페 이런데는 잘 안가 물가 두배이상임 현지인곳으로..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칭다오는 5일 갔는데 3일정도면 딱 좋을 거 같고 대련은 4일 갔어 근데 대련은 휴양 느낌으로 가서
딱 적당했어ㅋㅋ 대련이 은근 좋은게 쇼핑몰 괜찮고 마트도 은근 많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언어가 ㄹㅇ극악이지 않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파고 달고 살면댐 영어도 잘 안통한 것 같더라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안통하면 안통하는대로 다녀 ㅋㅋ 번역기 돌리면 알아서 다 해줌
대충 말하면 어 이건가 하면 맞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충칭은 진짜 다 좋은데 화장실이 너무 힘들었어 ㅋㅋㅋ 상해는 진짜 한달살이 하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상해 6년전에 진짜 너무 좋았어서 다시 가고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물가 싼 건 기본이고 지역별로 먹는 음식 특징도 다 달라서 다른 곳도 가보고 싶어짐 ㅋㅋㅋㅋㅋ 특히 운남성 지역 가서 버섯전골 먹어보고 싶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언어랑 화장실만 아니면 ㄹㅇ좋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화장실 ㄹㅇㄹㅇㄹㅇ 왜 양변기를 좌변기처럼 사용하는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가 별로 안싸던데.. 그래도 여행가보고 싶긴 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상하이 같은데만 가면 ㄱㅊ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상하이 가고싶은데
비행시간대비 뱅기값이 너무 비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하이 요즘 거의1.5배긴해 중국 표값대비 ... 난 그래서 다른 곳들 가는 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음식이랑 화장실 빼곤 나쁘진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국 혼여 어떨거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쁘지 않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 모두 혼여행ㅇ했습니당~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충칭이나 상하이는 친구끼리 가도 재밌을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쓰니야 대련 어땠어? 엄마 모시고 가기에도 괜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추천~ 도로도 안복잡하고 넓어 걸다니기도 편하고 대중교통 잘되어있공
바다도 있고 베네치아 비슷한 것도 있어서 봄 가을에 ㄹㅇ 추천 밥도 향신료 맛 거의 안나
10월에 가면 제일 좋을듯? 표값 저렴해 20중반이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7월에 갈까하고 보니까 비행기 30에 호텔은 기본 20이더라구 ㅋㅋㅋㅋ ㅜ 좀 더 찾아봐야겠당 고마오!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이어트 할수록 먹는양도 식욕도 더 커지는거같아
17:35 l 조회 1
교사 여익들도 교복 똥꼬치마 만들어 봤어?
17:35 l 조회 1
문신 있는 사람도 문신 있는 사람 편견 있다며 우월감 가지는 사람도 다 이상함
17:35 l 조회 1
그대는 선물입니다~
17:35 l 조회 1
너네는 또래처럼 보이는 여자가 맞은 흔적 있으면
17:35 l 조회 1
유튜브 프리미엄아닌데
17:35 l 조회 1
근데 신기한게 요새는 남초딩들도 올영 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2
냥이 하품 하는거 찍었는데 진짜진짜 귀엽따💗
17:35 l 조회 2
나 케텍스 풍경보려고 일부러 창가예약하는건데 다들 커텐내려서 짱난다...
17:35 l 조회 4
보통 음식무게 며칠가냐
17:34 l 조회 4
얼굴에 아주 작은 뾰루지 같은게(여드름은 아님 안 짜짐) 자꾸 얼굴 전체로 번지는 느낌??? 2
17:34 l 조회 2
나 거의 2주째 이렇게먹고있는데 되게 몸이 가벼워짐1
17:34 l 조회 13
20대들아 가방 몇 개 있어?1
17:34 l 조회 8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4
17:33 l 조회 8
오늘 첫끼 섹시하지 2
17:33 l 조회 27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2
17:33 l 조회 10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1
17:33 l 조회 5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2
17:32 l 조회 10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
17:32 l 조회 1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