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빡치네
내가 네이버에 신고하고 싶어도 연결이 안 됨
은행도 다이소도 자꾸 ai가 상담하고 지가 끊어버림
상담원 연결로 끝날 거 왜 사람 화를 만드냐
이러면 상담직원만 괴롭지. 또 이게 직장내괴롭힘이지.
윗물이 이상한 거 만들어서
똥은 cs직원이 치우는 거 아니야...
|
진짜 빡치네 내가 네이버에 신고하고 싶어도 연결이 안 됨 은행도 다이소도 자꾸 ai가 상담하고 지가 끊어버림 상담원 연결로 끝날 거 왜 사람 화를 만드냐 이러면 상담직원만 괴롭지. 또 이게 직장내괴롭힘이지. 윗물이 이상한 거 만들어서 똥은 cs직원이 치우는 거 아니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