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비 보는데 볼륨이 큰것도 아님 13으로 보고 있고
벽간소음이 원래도 있는 곳임
옆집 소리 밤에 운동 하는지 소리 지르고 뛰어다니고
평소에도 걸어다니면서 쿵쿵쿵 거리거든? 나는 그래도
걍 가만히 있어
근데 옆집은 나 티비소리 크다고 벽 쿵쿵 치고
밤에는 일부러 벽 노크까지 함
내가 다 참는데 지는 티비소리 들린다고 저러는거 어찌 해야 함
|
티비 보는데 볼륨이 큰것도 아님 13으로 보고 있고 벽간소음이 원래도 있는 곳임 옆집 소리 밤에 운동 하는지 소리 지르고 뛰어다니고 평소에도 걸어다니면서 쿵쿵쿵 거리거든? 나는 그래도 걍 가만히 있어 근데 옆집은 나 티비소리 크다고 벽 쿵쿵 치고 밤에는 일부러 벽 노크까지 함 내가 다 참는데 지는 티비소리 들린다고 저러는거 어찌 해야 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