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 노타빌리티랑 다 같이 사서 썼을땐 깔끔해서 좋았는데
지금 써보니까 오류 겁나 많고 무거움..
캡쳐한거 장수 많으니까 pdf만드는데 자꾸 튕기고 화면 분리 안되고
창 지웠다 켜면 색상이나 굵기 설정해놓은거 초기화되고
월결제는 되길래 일단 한달만 결제했는데 안쓴다..
노타빌리티는 월결제 안되고 비싸서 안했음..
화질이라도 나아질까 싶어서 무료어플쓰다가 한건데 다시 돌아간다..
|
옛날에 노타빌리티랑 다 같이 사서 썼을땐 깔끔해서 좋았는데 지금 써보니까 오류 겁나 많고 무거움.. 캡쳐한거 장수 많으니까 pdf만드는데 자꾸 튕기고 화면 분리 안되고 창 지웠다 켜면 색상이나 굵기 설정해놓은거 초기화되고 월결제는 되길래 일단 한달만 결제했는데 안쓴다.. 노타빌리티는 월결제 안되고 비싸서 안했음.. 화질이라도 나아질까 싶어서 무료어플쓰다가 한건데 다시 돌아간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