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 망친거 자괴감으로 스트레스에1시에 자서 5시에 눈뜨고 더 잠도안와가지고 4시간밖에 못자고다이어트 중이라 신경이 예민해서3가지 폭탄 맞은 상탠데아까부터 너무 배가 아파..이거 스트레스때문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