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3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약정끝나면 매번 바꿔아님 걍 오래쓰다가 이상잇음 바꿔?
대표 사진
익인1
나 일단 11프로쓰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제 신 기능 나와도ㅠ안궁금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도 그랫는데 꼭약정끝나면 바꾸고싶어짐 ㅠ 근데 바꾸면 또기기값내야하고 ㅋㅋㅋㅋ나만이런가싶어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이폰 12 5년이상 씀 배터리랑 발열때문에 어쩔 수 없이 바꿨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년이면 진짜오래썻다ㅏ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옛날에 갤럭시 쓸 땐 약정 끝나면 바꿨는데 애플 쓴 이후로는 고장나면 바꿔 주기는... 5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오래쓰는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래 쓰다가 고장나거나 이상 생기면 바꿈 최소 3년은 쓰는 듯 자급제라 약정 없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아직 갤20 쓰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꽤 오래 쓰는 듯 고장도 잘 안 나는데 어차피 폰 디자인 거기서 거기라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거때매 별생각없다가 또 새거나오면 급 관심생김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이폰xs 7년쓰고 올해 아이폰 17샀는데 정말 .. 다르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7년대박이옄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남들이 그거 아직도 써? 라는 말만 안했어도 아직 xs 쓰고있을것같아…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요새 xs카메라때매 공기계로구하는사람도많아섴ㅋㅋㅋㅋㅋ
Xs에서넘어왓으면 진짜 차이클거가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약정 끝나면 바꾸고 쓰던 폰은 공기계로 쓰는데 공기계 되서 몇번 쓰다가 나중에 걍 자연스레 뻗어버리면 그거로 수명 끝이구나..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2년주기로 할부 끝나고 몇달 버텨보다가도
배터리땜에 애케플 안사놔서 그김에 바꾸긴 하는데 앞으론 폰 비싸서 걍 더 써봐야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2년 더넘게쓰긴한데 배터리가 항상문제임 ㅠ 글고 요새 폰너무비싸서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요즘 보조배터리 작고 이쁘게 잘나와서 그거 하나 사서 들고다니는게 좋울거같음
어차피 요즘 폰 배터리 용량 애초에 크게 나와서 효율 떨어져도 옛날보다는 크기도 하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그치,, 좀더써보고안되면 바꿔야겟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주변에서 항상 놀라는 아이폰 8+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좋아하는 디자인이랔ㅋㅋㅋㅋ 바꾸질 않고 있음ㅠ 근데 이거 셋로그도 못하고 점점 못 쓰는 어플들 나오면서 걍 세컨으로만 써야하나 고민중임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나 어이폰8공기계로 있는데 쩐다…..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부모님이 사주실땐 2년 약정 끝나면 바꿨는데 내돈내산 하고나서는 그냥 꾸역꾸역 계속 씀ㅋㅋㅋㅋ 지금 6년째 쓰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내돈나가니까 .. 고민됐던거임 왜케비싼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배터리 문제 아니였음 안 바꿨을꺼야 충전해도 금방 방전되서 바꿨음ㅠ 옛날폰이 익숙해서 좋은뎅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고딩때는 2년에 한번 액정문제나 배터리때매 바꾸다가 그후에는 배터리 성능도 전보다 낫고 고장도 안나서 3년 4년씩 늘어남ㅋㅋ작년에바꾼 25울트라는 아마 6년넘게 채우고 바꾸지않을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갤럭시 22 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년반~4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못쓰겠다 싶을때까지 씀 지금 아이폰 13 쓰는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마다 무조건 바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한 3-4년? 폰이 고장나서 라기보단 기계 좋아해서 그런가 새 기계를 사고싶음
꾹꾹 참다가 사서 그래도 3-4년인듯ㅋㅋㅋ 근데 요즘 주기 확실히 길긴 하더라 내 주변에 거의 10년 가까이 쓰는 사람도 꽤 잇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걍 2년약정끝나면 꼭 새기계사고싶음 ㅠ 근데댓보니까다들오래쓰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초중고등학생때는 삼성폰만 썼는데 맨날 고장나고 느려져서 1-2년 마다 바꿨었거든 아이폰으로 넘어오고 나서는 최소 4년은 쓰는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3년 됐는데 5년 쓸 생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5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요즘은 3년 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핸드폰이 버텨줄때까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4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이폰 쓰면 3~4년 갤럭시 쓰면 2년?
갠적으로 갤럭시 쓸 때 버벅임이 1년 넘으면 조금씩 생기다가 2년쯤엔 배터리도 효율 나빠지고 버벅거리고 그래서 바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6년쓰고 바꿨어 더쓸수도 있엇는데 64기가라 용량이 도저히 안돼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16프로 512인데 이거 이전이 11프로128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갤22 3년쓰고 25바꿨음
다음번엔 갤30때 바꿀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지금 5년정도 된듯.. 바꾸고싶다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플립3 3년 쓰고 울25로 바꿈 이번엔 5년 쓰는 게 목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장날 때까지 재작년에 4년 쓴 폰 s24 울트라로 바꾸고 아직도 잘 쓰고 있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튜브 프리미엄아닌데
17:35 l 조회 1
근데 신기한게 요새는 남초딩들도 올영 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1
냥이 하품 하는거 찍었는데 진짜진짜 귀엽따💗
17:35 l 조회 2
나 케텍스 풍경보려고 일부러 창가예약하는건데 다들 커텐내려서 짱난다...
17:35 l 조회 4
보통 음식무게 며칠가냐
17:34 l 조회 4
얼굴에 아주 작은 뾰루지 같은게(여드름은 아님 안 짜짐) 자꾸 얼굴 전체로 번지는 느낌??? 2
17:34 l 조회 2
나 거의 2주째 이렇게먹고있는데 되게 몸이 가벼워짐1
17:34 l 조회 13
20대들아 가방 몇 개 있어?1
17:34 l 조회 8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3
17:33 l 조회 8
오늘 첫끼 섹시하지 2
17:33 l 조회 27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2
17:33 l 조회 10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
17:33 l 조회 5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2
17:32 l 조회 10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
17:32 l 조회 15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2
러브버그 1kg 당 만원씩 바꿔준다 하면 사람들 잡아올까?8
17:32 l 조회 18
교사가 꿈이 아니었는데 교사된 사람 있어?4
17:32 l 조회 15
난 근데 아직도 이해가 안되는게 주왁구왁지 가리려고 불화자 입는건데2
17:31 l 조회 10
이쁘고 잘생긴게 최고긴하다6
17:31 l 조회 37
30살인데 취준 개쪽팔여ㅠㅠㅠ1
17:3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