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집 강아지 심장병 D단계라 병원에서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다고 하거든
마침 딱 계약만료 돼서 ㄱㅖ약직 관두고 6개월 실업급여 받으면서 강아지 밀착마크 하는데 다들 막 여행 가라 하고 이직 준비 하라하고…
내가 잘못 사는 건가 생각까지 듦;
|
우리집 강아지 심장병 D단계라 병원에서 언제 죽어도 이상하지 않다고 하거든 마침 딱 계약만료 돼서 ㄱㅖ약직 관두고 6개월 실업급여 받으면서 강아지 밀착마크 하는데 다들 막 여행 가라 하고 이직 준비 하라하고… 내가 잘못 사는 건가 생각까지 듦;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