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안하다는말 하면 뭐 사람이 만만하게본다 무시한다
이런의견 어느정도 이해되는데
그럼 왜 고맙다는 말은 잘 안하는거임..?
고맙다는 말 들으면 나도 같이 기분 좋아져서 잘챙겨주고 싶고 더 해주고 싶고 그러던데.. ㄹㅇ
되게 가성비 좋고 저렴한 인사인데 요즘 사람들은 잘안하는 것 같더라
|
미안하다는말 하면 뭐 사람이 만만하게본다 무시한다 이런의견 어느정도 이해되는데 그럼 왜 고맙다는 말은 잘 안하는거임..? 고맙다는 말 들으면 나도 같이 기분 좋아져서 잘챙겨주고 싶고 더 해주고 싶고 그러던데.. ㄹㅇ 되게 가성비 좋고 저렴한 인사인데 요즘 사람들은 잘안하는 것 같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