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뭐 관련있는거 아니구 그냥 궁금한거인데 그럴일은 희박하지만 만약에 팀에 잘하는 사람이 너무너무 많아서 외국인 쓸 필요가 없으면 그냥 1명이나 2명을 써도 되는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