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
이별 말머리 모아보기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1개 (최대 5개까지 표시)
만난지 한달인데 얘가 먼저 호감표시하면서 다가왔고
거의 뭐 쌍방 고백수준으로 사귀게 됐지. 주에 5일은 만났었어서 정도 많이 들었어. 

사귀면서 시험 기간 전까지는 자기 스토리에 연애하는 티 내기도 했었었고, 전날까지 포옹하고 뽀뽀하고, 다음주 어디 가서 놀지 얘기하는 등 잘 지내다 갑자기 걔 종강날에 잠수이별 당해버린지 2주차야

붙잡고 싶은데 계속 안읽씹이라 답답해. 카톡 친구는 유지돼 있고, 인스타 언팔 안 당했구 전화도 가긴 하더라고. 

둘째날 셋째날까지는 전화도 걸고 카톡도 해보고, 메시지도 보내고보고 했는데 다 안 보더라. 그러다 오늘 아침에 잘 지내냐 보고싶다 정도의 메시지 하나 보냈음. 물론 답장은 없어

식은 거일 수도, 환승인 거일 수도, 나한테 화난 거일 수도, 얘가 장거리 불안하다 했는데 종강으로 장거리 되는 날부터 그냥 잠수타버려서 장거리가 원인일 수도 있고.. 근데 대화를 해보질 못했으니 원인이 뭔지는 모르겠어

하아 보냈을 때 미리보기로 보기는 하는건지 뭔지 모르겠다
가능하면 재회하고 싶고, 안 되더라도 대체 왜 이러는건지 이유라도 알고싶어


대표 사진
둥이1
재회 조언은 못 하겠고 불가능해서.. 널 위한 조언은 죽은 사람 취급하고 머리에서 지우라는 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남이 이런 일 당했으면 잊고 살라했을텐데 참 정이 무서운가봐. 싸운 적도 없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근데 원래 만난 지 얼마 안 된연애가 제일 헤어지기 힘들어 왜인지 알아? 아직 상대방의 최악도 모르고 가장 설렐 때고 도파민 넘치던 때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르니까 하아 나도 전에 2년 만나고 헤어졌을 때는 이렇게 힘들지 않았는데 많이 힘드네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이건 진짜 자존감 확낮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병 생길 것 같음 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쓰니는 몇학년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군대 다녀온 2학년 상대 스무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괜찮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만날땐 누가 주도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썸탈 때는 얘가 한 70퍼, 사귀고는 내가 한 7~80퍼정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니 근데 왜 굳이 종강 맞춰서일까..ㅜ
그냥 장거리여서 라고 생각하는게 편해?
여자분 마음이 별로 없던게 아니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아 그게 사귀는 날에 내가 좋기는 한데 자기 방학 때 장거리 되는 게 불안하다면서 내 손 잡고 안 놓으면서 몇 분정도 고민하더라고.. 사귀고 나서도 예전에 고딩 때 사귀던 애랑은 20분 거리였는데도 힘들었다 했었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근데 내가 많이 노력해보겠다 하니까 좀 풀리고 그대로 사귀게 됐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여친분은 자주 만나는 걸 좋아하는 타입이여서 쓰니랑 사귀기전에 먼저 얘기한거같음 미안해질까봐
먼저 말해놓으면 잠수타도 추측은 가능하니까..
뭔가 이게 젤 맞는말 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내가 그래서 OO이는 방학 때 걱정되는 거 없냐 물어봤을 때는 딱히 없다, 오빠 심심할까 봐 그게 걱정이다. 어디 뭐 운동 크루라도 들어가봐라 그러더라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쉽다..ㅜ 근데 2학기에 또 마주치는거 아니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나는 공대고 걔는 경영대라 분리돼 있긴한데, 교양이나 도서관, 스포츠 센터에서 마주칠 확률이 없진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어렵다 근데 천천히 생각해보는게 나을듯
지금 막 일상샐활이 불가능하고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불가능까진 아닌데, 시험 공부하는데 집중이 잘 안돼... 그리고 외로운 감정이 너무 많이 들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근데 그런거 보통 좀 오래가는데
한달 정도 지나면 조금 괜찬아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솔직히 말하면 내가 뭐 다른 사람이랑 잘 될 수 있으면 금방 괜찮아질 것 같은데 내가 아는 사람도 잘 없고 그래서 더 힘든 것 같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전애인 연락온걸로 부러워하지마삼ㅋㅋㅋ 진국들은 연락안와
17:35 l 조회 1
기념일에 가기좋은 곳 추천 좀 해주랑!!
17:35 l 조회 2
고민 들어줘 ㅠ
17:34 l 조회 4
연락하는 다른사람이 생겼네…1
17:32 l 조회 16
상대가 내 카톡 프로필 못보게 하는거 역멀프 밖에 없어?
17:31 l 조회 9
상대의 잘못때매 화났으면 무기한 잠수타도 합법이라 생각해? 😥 2
17:28 l 조회 11
잇팁 남자는 재회가능성 희박해?
17:26 l 조회 9
이별 나랑 있으면 눈치보이고 너무 불안하다는 사람 어떻게 잡아야돼?2
17:26 l 조회 11
이별할떄 여자에게 시간 주면 여자는 마음정리하고 남자는 후폭품 옴 5
17:24 l 조회 40
둥들은 지금 보고싶은 사람 있어?3
17:21 l 조회 30
Isfj가 이렇게 말했으면 재결합 가능성 없는거지?13
17:19 l 조회 23
모든간에 시간이 해결해주겠지? 3
17:18 l 조회 26
한국에서 제일 유명한 남돌에서 막내 닮은 남자랑 친해졌는데6
17:16 l 조회 25
나 쓰레기 많이 만났지만 회피형은 안 만나봄12
17:14 l 조회 30
연락문제로 잘못했는데 헤어지는게 맞을까? 6
17:13 l 조회 21
인팁들아 궁금한거 있어1
17:13 l 조회 13
애인이 약속 미뤄서 걍 오지 말라고 했는데 내가 예민해? 3
17:12 l 조회 23
잇프피 전애인 심리좀 알려주라
17:10 l 조회 9
연애하다 보니까 과거의 무언가를 다시 생각해보게 되는 경우가 있음
17:06 l 조회 17
40 회피형은 진짜...하... 11
17:03 l 조회 14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