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한달인데 얘가 먼저 호감표시하면서 다가왔고거의 뭐 쌍방 고백수준으로 사귀게 됐지. 주에 5일은 만났었어서 정도 많이 들었어.
사귀면서 시험 기간 전까지는 자기 스토리에 연애하는 티 내기도 했었었고, 전날까지 포옹하고 뽀뽀하고, 다음주 어디 가서 놀지 얘기하는 등 잘 지내다 갑자기 걔 종강날에 잠수이별 당해버린지 2주차야
붙잡고 싶은데 계속 안읽씹이라 답답해. 카톡 친구는 유지돼 있고, 인스타 언팔 안 당했구 전화도 가긴 하더라고.
둘째날 셋째날까지는 전화도 걸고 카톡도 해보고, 메시지도 보내고보고 했는데 다 안 보더라. 그러다 오늘 아침에 잘 지내냐 보고싶다 정도의 메시지 하나 보냈음. 물론 답장은 없어
식은 거일 수도, 환승인 거일 수도, 나한테 화난 거일 수도, 얘가 장거리 불안하다 했는데 종강으로 장거리 되는 날부터 그냥 잠수타버려서 장거리가 원인일 수도 있고.. 근데 대화를 해보질 못했으니 원인이 뭔지는 모르겠어
하아 보냈을 때 미리보기로 보기는 하는건지 뭔지 모르겠다
가능하면 재회하고 싶고, 안 되더라도 대체 왜 이러는건지 이유라도 알고싶어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