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4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1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내 앞에 정수빈 8명 김도영 3명 있음... 안녕하세요....

(난 야구장 가는 길 아님)

대표 사진
신판1
와 나는 9호선 급행은 엄두도 못내겠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너무 지옥철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근데 지금은 ㄱㅊ아서 그런지 완전 야빠 잔치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종운이 9호선두 있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 그러네??? 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종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웅 그런가 봐 나 2호선만 타서 몰랐다 바보.......... ㅜ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핰ㅋㅋ 그릴 수 있지 종운 뭐 사러 갈 때 9호선 타면 편해 헿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급행도 있어가지구ㅋㅋ 난 무조건 9호선 급행타고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나도 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그리고 오늘은 없지만 9호선에서 1호선 환승해서 구일가는 누나들도 잇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9호선에 종운있어서 그래 나도 잠실갈 땐 늘 5호선타고 가다 2호선으로 환승해서 갔는데 9호선 생기고 집근처에 두역이나 있어서 9호선타고 한번에 감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나도 급행 많이 탐!! 내가 타는 역에선 사람 많이 안타서 개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5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두산 기아는 6시 전에 9회말까지 끝낼 예정임?1
17:35 l 조회 16
야구선수들 나안아 1
17:33 l 조회 30
이 선수 누구셔4
17:32 l 조회 74
와 용병투수가 아카 하나 못 잡고 5실점13
17:26 l 조회 294
고동이네 헬멧에 C 무슨 뜻이야? 3
17:25 l 조회 131
비비고 만두 구워먹을까 렌지에 쪄먹을까8
17:22 l 조회 52
염감 안 더우시나
17:21 l 조회 42
레더레 개빠른 퇴근
17:16 l 조회 27
레더레 퇴근
17:16 l 조회 13
진짜 뜬금없는데 치어들 썬크림 뭐쓸까 2
17:09 l 조회 145
롯데 오늘 유니폼 왜 빨간색이야???7
17:01 l 조회 279
근데 왜 오스틴 선수는 해설이 언급할 때 13
17:00 l 조회 399
왜 얘기가 많이 안 나오는지 모르겠는데1
17:00 l 조회 234
아데를린은 못 오지?4
16:54 l 조회 333
먹잘알들아... 남긴 로제마라샹궈 살리는 법 알아..?5
16:52 l 조회 98
썰) 두산 새 용병 썰 7
16:50 l 조회 664
퓨올 감추는 언제뜨나? 2
16:47 l 조회 71
오늘 3경기가 양팀 다 한국인 선발들이네
16:47 l 조회 39
손마킹 자수 박고 싶은데 너무 비싸다... 2
16:44 l 조회 91
내가 좋아하는 응원가 재질2
16:37 l 조회 103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