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4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본가 살면 돈을 정말 아낄 수 있고 밥도 청소도 대신 해주시지만 돈이 좀 없어지더라도 난 자취가 나은 거 같음 .. 내가 ㄹㅇ 예민충이라 내 공간에 원하는 물건만 들어 차 있으면 좋겠는데 그게 안되니까 시각적으로 은은하게 스트레스가 쌓임 ㅋㅋ ㅠㅠ 하다못해 섬유유연제 화장실 청소용품 같은 것도 내가 원하는 걸 써야 하는데 그게 안돼서 ..  밥도 그날 내가 먹고 싶은 거 만들어 먹고 싶은데 엄마가 된장국 해 놓으면 난 김치찌개 못 만들어 먹는 거임 자기결정권이라는 게 좀 없어지는 기분 ㅋ큐 또 부모님이랑 사이는 좋은 편인데 떨어져 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음 .. 
대표 사진
익인1
자취의 유일한 단점은 돈이 안모인다는거.. 그거만 빼면 솔직히 자취안할 이유가 없다고생각함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그리고 자취 어느 정도 하니까 집밥 해먹고 아낄거 아끼고 기본템도 더 이상 안 사도 되는 순간부터는 돈도 모이더라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쥐꼬리만한 월급에 월세 나가는것도 너무 아까워서 다시 본가 들어오긴했지만 내가 어느정도 벌었으면 므조건 자취했을거같긴해 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그리고 가족들 생활소음이 거슬려서 ㅠ 부모님하고 생체리듬이 다르니까 그게힘듦 주말에 늦잠자고 싶은데 엄빠는 일찍자고 일찍인나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ㅈ!!! ㅠㅠ 이건 번외로 나 저녁에 조용히 요가하고 싶은데 내 방은 가동범위넓게 요가하기엔 좁고 거실 나가면 맨날 티비보고 있어서 민망해서 못하고 이런 거 정말 불편함 ㅌㅇ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 난 쓴이처럼 극예민해서 돈 없지만 자취중인데
너무 좋음... 물론 경제적으론 여유가 부족하지만
가족한테 스트레스 받는 거 없고 혼자 사는게 너무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자취할때 돈모음.. 본가살때는 돈도 흥청망청쓰고 일도 자꾸 때려치우고 그랬는데..자취할때는 걍 열심히 살았음 엄마랑도 안부딪히고 스트레스도 없어지고 아주좋더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이어트 할수록 먹는양도 식욕도 더 커지는거같아
17:35 l 조회 1
교사 여익들도 교복 똥꼬치마 만들어 봤어?
17:35 l 조회 1
문신 있는 사람도 문신 있는 사람 편견 있다며 우월감 가지는 사람도 다 이상함
17:35 l 조회 1
그대는 선물입니다~
17:35 l 조회 1
너네는 또래처럼 보이는 여자가 맞은 흔적 있으면
17:35 l 조회 1
유튜브 프리미엄아닌데
17:35 l 조회 1
근데 신기한게 요새는 남초딩들도 올영 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2
냥이 하품 하는거 찍었는데 진짜진짜 귀엽따💗
17:35 l 조회 2
나 케텍스 풍경보려고 일부러 창가예약하는건데 다들 커텐내려서 짱난다...
17:35 l 조회 4
보통 음식무게 며칠가냐
17:34 l 조회 4
얼굴에 아주 작은 뾰루지 같은게(여드름은 아님 안 짜짐) 자꾸 얼굴 전체로 번지는 느낌??? 2
17:34 l 조회 2
나 거의 2주째 이렇게먹고있는데 되게 몸이 가벼워짐1
17:34 l 조회 13
20대들아 가방 몇 개 있어?1
17:34 l 조회 8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4
17:33 l 조회 8
오늘 첫끼 섹시하지 2
17:33 l 조회 27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2
17:33 l 조회 10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1
17:33 l 조회 5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2
17:32 l 조회 10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
17:32 l 조회 1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