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38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7

나도 긴급상황일때 저런 여경이 출동하면 어떡하지?..

애초에 의사 약사같은 전문직들은 모두 공평한 국가 공인 시험을 합격하고 하는거라 남녀문제가 딱히 상관 없는데

왜 경찰같은 특수직만 합격에 여성 우대해줘서 두려움에 떨게 만들까ㅠ

같은 여자지만 경찰소방은 진짜 평등하게 시험 봤으면 좋겠어 

대표 사진
익인1
뭔 여성우대...? 체력 기준 높여서 공통으로 통일했고 할당제도 없앴는데... 물론 그거랑 별개로 체력 기준은 더 올려야할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소리야 정석 팔굽혀펴기 없앤거 자체가 그냥 여성 편파야.. 전세계 돌아봐도 팔굽혀 펴기 시험 안보는 국가는 없어 이것때매 여경 합격률은 20%나 오른건 알아? 그리고 말이 공통이지 그냥 커트라인이 너무 낮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여자 합격률 왜 오른줄 앎? 여성 할당제 없애서 그런거임 ㅋㅋ;; 여성 위한다고 만들어둔 제도가 오히려 방해가 된거임 그리고 내가 막줄에 쓰지 않았음? 체력 기준 더 높여야 한다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결국 남자 떨어진 이유가 필기 합격 못했다는건데 체력 준비할 시간에 필기에만 더 신경써서 합격하면 될걸 그것도 못해서 떨어진다는 나쁜말은 하면 안되겠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도 필기시험 만점 받은 여경이 꼭 출동하길 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ㅇㅇ ㄱㅅㄱㅅ 힘 센데 몽총하면 그게 건달 조폭이랑 다른게 뭐니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한국사 영어 더 잘해서 네 신변 아주 잘 지켜주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정도면 지능문제 아니냐구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어 글쓴익은 여자말투나 더 공부해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아멀랑 해버릴거면 왜 까불 거렸어 ㅋㅋ 에휴 힘내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경찰 시험 불합해서 에프킬라 맞은 벌레마냥 발작하나본데 그 시간에 공부나 더 하길 파이팅!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저는 판교에서 일하는 개발자세요 ㅜㅜ 본인이 여경 준비하느라 부들거렸던거구나 이제 이해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ㅋㅋ 상관도 없는 ℎ𝑎𝑛𝑛𝑎𝑚이 왜 발작하지 그럼..? 여경보다 센거아님?? 니가 잡으면 되겠네 그럼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본문에 다 써놨는데 아 너 핸냄 해섀요~ 하면서 원숭이 마냥 끽끽 거리는게 여경 준비생 종특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반박 못해서 그남 본성 드러나는데 여자라고 끝까지 우기고 싶음?? 쓰는 워딩이 일베하는 여자 아니면 그남인데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내가 무섭다는데 특수직에 여경 많은게 어때서 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남이 무서워하는건 내 알바 아니고 ㅠ 개발직군으로 돈 많이 벌려면 열심히 해야겠다 여경한테 열폭할 시간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또케오또케 ~~~~~~~~~~ㅋㅋㅋㅋㅋㅋㅋ여경 준비생 화가많이 났서요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날 그남 취급해줘서 고마워 ! 덕분에 딜이 안박혀서 실웃음만 나온당 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실웃음 태어나서 처음들어보는 말인데 한국인도 아니고 분탕치는 외국인이었구나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여경준비생이 sns에서 분탕치는 꼬라지 보니 대한민국 미래가 밝다 정말 ㅠㅠ 내 신변은 내가 지켜야지 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외국인이라는거에 반박 못하는거보니 진짜구나 ㅋㅋㅋㅋ 힘내라... 한국 국적 따려면 일단 공부부터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또케오또케 ~~~ 난 여경준비생 ! 하지만 공부는 하지않고 sns에서 분탕만 치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 너 여자 아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네가 생각하는게 곧 정답이야 그렇게 믿으면 돼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여잔데=나남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 의도가 너무 투명하잖니~~ 다시 써오렴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저 남자한다고요 ㅠㅠ 본문엔 아무도 반박을 못하고 다들 앵앵거랴 오ㅑ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댓글로 다 달아줬는데 뭔 반박을 못해 이대남 수준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또케 여경준비생 수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혐오단어 쓰는 그남 수준 확인 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또케오또케 누가 또 여경을 욕해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여자한테 열등감느껴 ㅈㅏ들ㅈㅏ들하는 그남 검거 완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또케오또케 ~~~~~~~~~~ㅋㅋㅋㅋㅋㅋㅋ여경 준비생 화가많이 났서요 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경찰직군 떨어져서 개발자 코스프레하는 벌레새끼 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난 멋찐 여경 준비생! 하지만 범죄자를 보면 도망가지 !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뇌내망상 그만하고 현생이나 살길ㅠ 너 이렇게 살아도 여자 못만나... 파이팅 👊🏻👊🏻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저는 남자 만날거세요 아주머니 ㅋㅋㅋㅋㅋㅋ늙어서 여경준비 열심히 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다이어트 할수록 먹는양도 식욕도 더 커지는거같아
17:35 l 조회 1
교사 여익들도 교복 똥꼬치마 만들어 봤어?
17:35 l 조회 1
문신 있는 사람도 문신 있는 사람 편견 있다며 우월감 가지는 사람도 다 이상함
17:35 l 조회 1
그대는 선물입니다~
17:35 l 조회 1
너네는 또래처럼 보이는 여자가 맞은 흔적 있으면
17:35 l 조회 1
유튜브 프리미엄아닌데
17:35 l 조회 1
근데 신기한게 요새는 남초딩들도 올영 오더랔ㅋㅋㅋㅋㅋㅋㅋ
17:35 l 조회 2
냥이 하품 하는거 찍었는데 진짜진짜 귀엽따💗
17:35 l 조회 2
나 케텍스 풍경보려고 일부러 창가예약하는건데 다들 커텐내려서 짱난다...
17:35 l 조회 4
보통 음식무게 며칠가냐
17:34 l 조회 4
얼굴에 아주 작은 뾰루지 같은게(여드름은 아님 안 짜짐) 자꾸 얼굴 전체로 번지는 느낌??? 2
17:34 l 조회 2
나 거의 2주째 이렇게먹고있는데 되게 몸이 가벼워짐1
17:34 l 조회 13
20대들아 가방 몇 개 있어?1
17:34 l 조회 8
피해를준다 기준이뭐야?4
17:33 l 조회 8
오늘 첫끼 섹시하지 2
17:33 l 조회 27
밤에만 연락오는 썸남 어케 생각해?2
17:33 l 조회 10
서울 월세 관리비포함 60이면 평균이야?1
17:33 l 조회 5
책을 많이 읽으면 어떤 점이 좋아?2
17:32 l 조회 10
연락하는 이성 동기가 있는데 연락 매일 하거든 1
17:32 l 조회 16
이런 피부는 피부과에서 뭐해야돼..? 한번도 안가봤어ㅠㅠ
17:32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