꼴보기 싫겠지?
내가 학점도 망치고 전공도 안맞는거 같고
미래도 걱정되고 자괴감들고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를 한글자도 못하는
이 머리가 너무 속상한데
이거 가지고 친구한테 술마시면서
하소연 하는거 진상이지?
진상이겠지..ㅜㅜ
술 안마셔도 이런건 친구한턱
얘기하면 안되는거겠지...
|
꼴보기 싫겠지? 내가 학점도 망치고 전공도 안맞는거 같고 미래도 걱정되고 자괴감들고 시험 직전만 되면 공부를 한글자도 못하는 이 머리가 너무 속상한데 이거 가지고 친구한테 술마시면서 하소연 하는거 진상이지? 진상이겠지..ㅜㅜ 술 안마셔도 이런건 친구한턱 얘기하면 안되는거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