뭔 일 날때마다 저격하듯이 이재명 sns에 글쓰는것도 그렇고 뭔 일만 나면 대통령님 해결해주세요 이러는 글도 간간히 보이고
민주당이 큰정부라 복지도 좀.. 이해안가는부분들도 있고 정부개입도 많이하는것같고 익들도 큰정부가 좋은가싶어서.,
참고로 1지지자도 2지지자도 아님
|
뭔 일 날때마다 저격하듯이 이재명 sns에 글쓰는것도 그렇고 뭔 일만 나면 대통령님 해결해주세요 이러는 글도 간간히 보이고 민주당이 큰정부라 복지도 좀.. 이해안가는부분들도 있고 정부개입도 많이하는것같고 익들도 큰정부가 좋은가싶어서., 참고로 1지지자도 2지지자도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