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화장할때마다 섀도우때문에 미치겟은.. 붉은끼 없는 브라운을 발라도 뮤트 톤 팔레트에 연한 브라운을 발라도 뭘 발라도 눈이 부어보임 ㅠㅠ
화장도 잘 못해서 걍 살색비슷한걸로 파우더하듯이 ㅋㅋㅋㅋㅋ만 바르는데 그거 조차도 좀 부어보여서 진짜 어케 해야할지 모르겟음 ㅠㅠ
|
진짜 화장할때마다 섀도우때문에 미치겟은.. 붉은끼 없는 브라운을 발라도 뮤트 톤 팔레트에 연한 브라운을 발라도 뭘 발라도 눈이 부어보임 ㅠㅠ 화장도 잘 못해서 걍 살색비슷한걸로 파우더하듯이 ㅋㅋㅋㅋㅋ만 바르는데 그거 조차도 좀 부어보여서 진짜 어케 해야할지 모르겟음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