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인데 내가 인티에도 골라달라고 글 올렸는데 한명 빼곤 다 a를 사래 b는 별로라고
난 근데 한 6:4? 7:3? 정도로 b가 더 예뻐보이긴 하거든…?
남친은 b 사래 근데 어차피 친구 만날 때 입을 거라 상관없긴 함 ㅋ ㅋ
이러면 뭘 살거야….? 둘다 예뻐보이긴 해서 고민
|
옷인데 내가 인티에도 골라달라고 글 올렸는데 한명 빼곤 다 a를 사래 b는 별로라고 난 근데 한 6:4? 7:3? 정도로 b가 더 예뻐보이긴 하거든…? 남친은 b 사래 근데 어차피 친구 만날 때 입을 거라 상관없긴 함 ㅋ ㅋ 이러면 뭘 살거야….? 둘다 예뻐보이긴 해서 고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