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떰
내가 집 근처 지거국 간호 다닌단말이야
그런데 엄마아빠는 굳이 편입보다
칼졸업해서 경력쌓는게 더 좋지
굳이 뭔 편입이냐 더 상위권 대학가서
학점 망치고(인서울 간호가면 공부 더 힘들텐데 걱정하심)
돈도 더 들빠엔 그냥 지금 성적 유지해서
빨리 졸업하라는데… ㅠㅠ 간호사는 면허라
학벌 안중요하대..간호사 학벌 진짜 안중요함???
|
어떰 내가 집 근처 지거국 간호 다닌단말이야 그런데 엄마아빠는 굳이 편입보다 칼졸업해서 경력쌓는게 더 좋지 굳이 뭔 편입이냐 더 상위권 대학가서 학점 망치고(인서울 간호가면 공부 더 힘들텐데 걱정하심) 돈도 더 들빠엔 그냥 지금 성적 유지해서 빨리 졸업하라는데… ㅠㅠ 간호사는 면허라 학벌 안중요하대..간호사 학벌 진짜 안중요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