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애인이 권태기가 온 것 같아서 어제 저녁에 진지하게 이야기 하고, 내가 일주일동안 시간 갖자했는데 너무 연락하고 싶음.. 참아야할까? 참고로 해외 장거리야 ㅠ..